Hell Yeah Pointer 7 Digimon/Burst Nova
어제의 공백은 또다른 내일을 향하여.
  • touchEnabled : (navigator.maxTouchPoints > 0),

STARSEEKER

" 유리,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

 

✦외관


@Sansin_C


✦이름 /  모모조노 유리 Momozono Yuri

 

✦나이 / 만 10세, 091215

 

✦신장·체중 / 127cm·30kg

 

✦출신 / 일본 도쿄도

 

✦성별 / 시스젠더 여성

 

✦파트너 디지몬 / 체리몬 - 구미몬 - 테리어몬


✦디지바이스



✦성격


Keyword : 구김 없는 / 당찬 / 속내를 알 수 없는
밝은 / 감정에 솔직한 / 사교적인

겁이 없는 / 적극적인 / 거침없는 / 자유로운

나른한 고양이 / 독특한 / 4차원의

항상 웃는 얼굴. 좀처럼 얼굴을 찡그리는 일도, 하다못해 무표정한 얼굴을 하는 일도 잘 없다. 구태여 유리에게 심한 말을 하는 사람도 없었지만, 만약 그렇다고 해도 한 점 구김 없이 웃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을 정도로 유리는 밝은 편이다. 슬퍼하는 일이 아예 없을 수는 없겠지만, 회복탄력성이 좋은 편이라 쉽게 평소의 나긋한 그로 돌아오곤 한다. 유리는 이런 솔직함을 무기로 주변의 사람들을 사로잡으려 애쓴다. 

모모조노 유리는 행동해야할 때 주저하는 일이 거의 없으며, 또한 결코 상대의 눈을 피하는 법이 없다. 언제나 또박또박, 자신의 뜻을 피력하는 데에 거침없다. 꼭 해야하는 일이면 유리가 하고 말지! 내면에서 폭발적으로 솟아 나오는 에너지는 그가 다소 산만한 것처럼 보이게 하기도 한다-실제로 그렇기도 하며, 스스로 단점이라고 생각하기도-. 그러나 이는 모모조노 유리가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 있는 원동력. 다만 종종 그 정도가 지나쳐 원하지 않는 도움을 주려 애쓰거나 하여 주변을 곤란케 하기도 한다.

매사 솔직하고 적극적이며 거침없는 아이는 종종 어딘가 알 수 없고, 나른하게 나사가 빠진듯 한 때가 있다. 특히 생각에 잠기기 좋은 장소에서 그를 마주친다면 더더욱 그렇다. 그럴 때 유리를 상대한다면, 평소 알기 쉬운 아이처럼 보임에도 불구하고 어딘가 속을 알 수 없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무슨 생각을 했냐고 물어본다면, 한결같이 아무것도 아니라 답할 것이다. 정말 아무 생각도 하지 않았는 지는 본인만 알 테지만. 그 외에도 혼자 생각에 잠기는 경우가 많은데, 그 때마다 대체 어떤 생각을 하는지, 가끔은 누가 물어본 적 없음에도 불구하고 옆에 붙잡아두고 종잡을 수 없는 이야기를 늘어놓을 때도 있다.


✦기타


모모조노 유리 桃園 ユリ
사수자리. 오른손을 주로 사용하는 후천적 양손잡이.


✿도쿄도 미나토구에서 출생, 거주 중. 가족관계로는 중국인인 외할머니, 부모님, 언니가 있다. 중국계 일본인(중국인 쿼터)
✿상대를 가리지 않고 반말에 가까운 반존대를 사용한다(라고 하지만 대체로 반말투다). 다소 버릇없어 보이는 정도. 자신을 지칭할 때는 3인칭을 사용한다.
✿언니 카렌과는 서로 외관도 성향도 정반대로 달라 서먹한 관계. 그러나 3년 전, 실종 당시 유리의 부재에 충격을 받았는지 이후 유리의 안위에 신경쓰는 모습을 보인다.
✿매일 신고 다니는 빨간 구두는 조모의 선물. 긴 붉은 리본은 발목을 둘러 고정하라는 의도로 매어준 거지만, 자라면서 신발이 딱 맞아진 지금 유리는 제멋대로 질질 끌리든 말든 멋대로 리본을 뒤로 매어둔다. 보는 카렌은 이를 꽤 거슬려하는 편이나 유리는 딱히 신경을 쓰지는 않는다. 

디지몬? 그게 뭔데?
✿남이 제 머리를 만지는 것을 대단히 꺼리는 편. 
✿공부에는 영 재능이 없으나 손재주가 좋은 편이다. 특히 섬세한 작업에 재능이 있다.
✿제일 좋아하는 책은 오즈의 마법사, 좋아하는 인물은 도로시(주인공이니까.) 그 영향인지, 가만히 서 있을 때는 습관적으로 까치발을 들어 뒷축을 딱딱! 두 번 때리는 버릇이 있다.
✿꽃점을 치는 것을 좋아한다. 꽃을 발견하게 되면 고민하고 있는 문제들을 꽃점으로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인다. 깊이 살펴보고 세세하게 따지고 드는 것을 귀찮아하는 성정 때문인 듯.
✿어머니와 할머니의 영향인지 중국어에도 능통한 편.
✿길눈이 밝은 편이라 한 번 가본 길은 절대 잊어버리지 않는다.
✿동화책을 좋아해, 책에 몰두하면 시간가는 줄을 모르고 빠져든다. 아마도 동화책 주인공이 되어 그 역할에 몰입하고 있을 것.
✿좋아하는 건 노래, 춤, 동화책, 비눗방울, 사과사탕, 꽃, 파란색, 화려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것.
싫어하는 건 없어.  …머리 만지지 마!
✿신념이 뚜렷한 것은 아니지만 호불호는 강하다.

✿소지품: 빨간 구두, 비눗방울, 검은 손수건.

 


 

'멤버란 > 멤버-1차 시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세 히비키_1  (0) 2022.12.31
타케타 료타_1  (0) 2022.12.31
우도노 겐바_1  (0) 2022.12.31
후유시바 마린_1  (0) 2022.12.31
야노 준코_1  (0) 2022.12.31
[♬ ]      
2022 © GongPyeong Design Ed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