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 Yeah Pointer 7 Digimon/Burst Nova
어제의 공백은 또다른 내일을 향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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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 시스템 ✦  

 

 


전투

- 2차 시기부터 해금됩니다. 이전에는 약식으로만 진행합니다.

- 전투는 2차 시기부터 3차 시기까지 총 6번 발생합니다.

- 모든 전투는 턴제 레이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타임라인에서 이루어지나 최근 트위터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트윗 손실을 대비하여 오픈 카카오톡 전략방 역시 사용 가능합니다. 전투에 참여하지 않는 인원은 타임라인에서 전투를 관전할 수 있으며(필수 X) 전략 방에서의 백업 역시 가능합니다. 단, 비전투인원의 퍼블릭을 포함한 모든 멘션 대화는 불가능합니다.

 

 

레이드

- 레이드는 커뮤니티 정원이 28명일 경우 총 세 팀, 32명일 경우 총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28명(3팀): 한 전투당 1시간 10분씩, 약 6~7턴 진행

   32명(2팀) 한 전투당 1시간 50분씩, 약 10턴 진행

- 전투 시작 전후로 약 10분 내외의 스토리 진행이 있을 예정입니다.

- 한 턴은

   [적의 기믹(랜덤/기믹 출력 후 상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 [러너 커맨드 입력] → [정산]까지로 취급합니다.

- 정산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산 전 회복되는 스킬 → 적의 공격 & 아군의 공격/방어 → 아군의 회복

- 적의 체력은 공개되지 않으나 체력이 4분의 3 이하일 때 공지가 업데이트됩니다.

- 자세한 설정은 스토리 중 해금됩니다.

- HP가 0이 되면 파트너 디지몬이 디지타마화합니다. 테이머의 부상은 따로 신청을 받습니다.(영구 O)

 



스탯 및 스킬

- 포지션(특성): 디지몬의 속성과는 별개로 테이머와의 합을 이루며 이끌어내는 장점으로 방어 특화의 베텔게우스, 공격 특화의 스피카, 회복 특화의 안타레스로 나뉩니다. 각 포지션별 비율은 1:2:1입니다. 따라서 선점 폼 접수 시 기재한 희망 특성과 다른 특성에 배치될 수 있으며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 스테이터스: 디지몬이 가지고 있는 능력치입니다. 주어지는 기본 15포인트에 포지션별 보정치가 존재합니다. 자세한 것은 스탯 계산기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스탯 계산기 바로가기(클릭)

- 스탯 중에는 특별 스탯 '저항'이 존재합니다. 저항 수치는 스토리 진행으로만 얻을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스토리 중 공개됩니다.

 

- 커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련 공지는 이후 올라올 레이드 공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일반 공격/회복: 디지몬의 기본 공격력/설치 수치만큼 공격/회복합니다. 공용 커맨드입니다.

   - 스킬: 패시브 스킬 1가지(영구)와 본인의 특성 스킬 목록 중 2가지를 선택하여 습득할 수 있습니다.

   - 궁극기: 개인 조사 달성을 통해 궁극기가 해금됩니다. 세부 내용은 해금 이후 개별적으로 안내를 드릴 예

   정입니다. 모든 전투 통틀어 단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목록 바로가기(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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